본문 바로가기
초보 마케터/소소한 부업

퀴즈포텐에 추가된 대박 코너, 포텐큐브

by Anchou 2017. 12. 21.

슬슬 퀴즈포텐의 포인트 모으기에 지쳐갈 때 즈음 추가된 새로운 대박 코너가 생겼다. 바로 바로 '포텐큐브'!

퀴즈를 통해 포텐을 터뜨리는 것이 쉽지 않아서 나처럼 찔끔찔끔 포인트가 쌓이면 지치기 마련인데 한 번에 최대 50,000 포인트까지 득템할 수 있는 코너가 신설되었으니 이제 발암 고구마같던 적립률이 높아질 일만 남았다. 으하하하!!!


퀴즈포텐 어플 안에 포텐큐브 코너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반투명한 큐브와 카운트 수가 나타난다. 큐브를 한 번 클릭할 때마다 카운트 수가 1씩 내려가는데 처음 설정된 15,000번을 모두 클릭하면 서서히 금가던 큐브가 와장창 깨져버리면 미션 성공!




그리곤 랜덤으로 포인트를 받게 되는데 최소 50 포인트부터 최대 50,000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내 경우엔 쉬지 않고 한 번에 큐브를 깨려면 약 40분 정도 소요되는데 첫 큐브를 깨던 날 나는 50 포인트를 받았다. 또르르... 하지만 굴하지 않고 다음날 또 도전했더니 300 포인트, 그 다음날은 500 포인트!!! 뭔가에 이끌린 듯 계속하게 되는 매력이 있다.



며칠간 포텐을 터뜨리지 못해서 시들해진 어플에 활력을 불어넣어준 포텐큐브 덕분에 다시 열심히 퀴즈포텐을 시작했고, 지금은 4,000 포인트가 넘는 금액을 적립하였다. 이제 50,000 포인트 이상 모아서 캐시슬라이드의 캐시 교환 이외에도 로또 구입을 할 수 있어서 소액의 포인트라도 소비할 수 있는 길이 생겼다. 앱테크도 이렇게 점점 진화하는구나. 기왕 이렇게 시작한 포텐퀴즈 끝까지 해서 외식에 도전해봐야겠다. 화이팅!

댓글